모두가 스포츠를 좋아합니다

많은 스포츠 브랜드 회사는 스포츠 후원을 선택합니다. 왜냐하면 스포츠 후원은 브랜드에 적절한 홍보와 노출을 얻을 수 있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 중 하나이기 때문입니다. 스포츠 후원은 기업과 스포츠 리그 간의 단순한 협업이 아닙니다. 스포츠 브랜드 회사는 돈을 받는 대가로 스포츠 경기나 운동복 뒷면에 브랜드 이름을 눈에 띄게 표시할 수 있습니다.

스포츠 후원 거래의 효과는 일반적으로 많은 요인의 영향을 받습니다. 때때로 많은 돈을 쓴다고 성공을 보장할 수는 없습니다. 제품 이미지 향상 가능성을 높일 수 있는 핵심 요소를 식별함으로써 투자자는 스포츠 후원 프로그램을 통해 마케팅 전략을 성공적으로 계획할 수 있습니다.

오늘날 많은 스포츠 브랜드 회사는 스포츠 후원을 브랜드 이름을 마케팅하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로 생각합니다. 그들은 주요 스포츠 이벤트나 한 경기의 선수를 후원함으로써 잠재 고객과 충성도 높은 후원자에게 더 잘 다가갈 수 있습니다. 아시아 스포츠 경기장은 또한 많은 국제 스포츠 브랜드의 초점이 되고 있습니다. 아시아 시장에는 잠재력과 미개척 가능성이 무궁무진하기 때문입니다. 스포츠 후원은 스포츠 브랜드 회사와 후원하는 이벤트 또는 운동 선수 모두에게 이익이 됩니다. 물론 스포츠 후원의 성공은 많은 요인에 달려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아시아인들은 전 세계의 스포츠중계 다른 국가들과 마찬가지로 운동선수나 팀에서 우승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말레이시아의 스쿼시 달링 Dato’ Nicol Ann David와 같은 국제 스포츠 타이틀을 획득한 현지 운동 선수는 종종 영웅으로 취급됩니다. 따라서 후원하는 선수나 팀이 우승하는 경우 후원이 더 성공적일 수 있다는 것은 의미가 있습니다. 이는 대중의 인식 때문이다. 우승한 운동선수와 관련된 브랜드는 종종 좋은 브랜드로 인식되고 그 반대의 경우도 마찬가지입니다. 문제의 브랜드는 실제로는 온건한 브랜드일 수 있지만 이를 챔피언과 연관시키면 분명히 브랜드가 다른 조명을 받게 될 것입니다.

스포츠 후원이 보장할 수 있는 또 다른 것은 가시성과 인지도입니다. Yonex가 Thomas Cup Badminton Championship의 주요 스폰서 중 하나가 되었을 때 거의 모든 게임에서 즉시 브랜드 이름이 언급되었습니다. 그들의 로고는 모든 단일 배너에서 찾을 수 있으며 수년간 지속되는 국제적 인지도를 얻습니다. Thomas Cup은 몇 주 동안만 열릴 수 있지만 대중의 눈에 요넥스가 남긴 인상은 그 이상으로 확장됩니다. 많은 스포츠 브랜드 회사가 값을 매길 수 없다고 생각하는 것은 이러한 지속적인 인상입니다. 확실히 돈을 쓸 가치가 있습니다.

스포츠 후원 프로그램은 일반적으로 대중에게 노출하려는 제품 또는 브랜드 이름에 적합한 특정 인구 통계를 대상으로 합니다. 이것이 많은 투자자들이 자신이 후원하는 이벤트가 자신의 목표 틈새 시장에도 부합해야 한다고 믿는 이유입니다. 예를 들어 Nike가 젊은 인구층을 대상으로 하는 제품을 판촉하고 있다면 타겟 시장과 관련이 없는 나이든 운동 선수를 후원하는 것은 좋은 생각이 아닐 수 있습니다. 대신 목표 틈새의 연령대에 속한 운동 선수를 후원함으로써 더 나은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다른 목표 그룹은 다른 방법으로 도달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스포츠 후원의 요점이 무의미해질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스포츠 후원은 스포츠 브랜드 회사의 최적의 노출을 만들고 잠재 고객에게 메시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그들이 후원에 지출하는 모든 1센트가 단순히 손익분기점보다 충분한 수익 이상을 가져오도록 하려면 올바른 접근 방식이 필요합니다. 목표 시장과 스포츠 영웅을 알면 스포츠 브랜드 회사는 명성과 인지도 이상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들은 또한 권위 있는 스포츠 행사와 종종 연관되는 우승 스포츠 브랜드로서의 명성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그 자체로 값을 매길 수 없는 것입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
*
You may use these <abbr title="HyperText Markup Language">HTML</abbr> tags and attributes: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 <strike> <strong>